The 팝콘tv Diaries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전화 권한: 방송 시청 중 통화 발생 시 오디오 상태를 변경하기 위한 권한. (단말기 상태 확인)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성드립했는데 해당되는 사람이 디시콘 이거 올리고 통매음 신고완료라면서 차단했는데 이거 되는거임?

팝콘티비 방송기준 안내입니다. 팝콘티비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의 심의기준을 준수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새 비밀번호 입력란에 앞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을 원치 않으시면 기존에 이용하시던

만약 여러분이 컴퓨터로 이용을 하시는 경우라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신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바로 시청하시면 된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선의 높이는 얼마나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생각하는 것은 나만의 것을 창조해 나가는 과정이자, 질문의 시작이며 나를 나로써 존재하게 하는 이유다. 마지막 한 점까지 네 삶을 물어뜯어라.

- 두산 팝콘 : 시작, 끝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 선물이 가능합니다.

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 분류 선택에 [매니저 위임]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 풀 티비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

-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팝콘연동갤러리, 팝콘티비갤러리에서는 국내 개인방송 플랫폼, 해외 인터넷방송 플랫폼, 인기있는 성인방송 플랫폼에 대해서 소개하고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팝콘tv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